'폭군의 셰프' 최고 시청률 15% 돌파...드라마 브랜드평판 '1위' 겹경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폭군의 셰프' 최고 시청률 15% 돌파...드라마 브랜드평판 '1위' 겹경사

드라마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폭군의 셰프 2위 트웰브 3위 화려한 날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드라마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폭군의 셰프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드라마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8월 드라마 브랜드 빅데이터 53,437,668개와 비교하면 7.09% 줄어들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앤북”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