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고구마 활용 제품을 구매하러 일부러 왔다는 분들도 많아요.근데 저희가 여기서 판매는 안 하고 있어 인근 마트로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기대했던 것보다 더 인기가 많네요.”(전북 고창군 관계자) 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로드 제2탄 용산 팝업 현장(사진=롯데웰푸드) 지난 5일 서울 용산역 대합실 정중앙 한쪽이 갈색과 보라색 고구마 빛으로 물들었다.
롯데웰푸드가 전북 고창군과 손 잡고 고창 고구마를 활용한 과자와 빵, 아이스크림 등 12가지 제품을 한정 출시하면서 팝업 행사를 열어서다.
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로드 제2탄 제품(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100여곳의 지역 후보군 중에서 가을 시즌에 잘 맞는 특산물로 고구마를 가려냈다”면서 “고구마는 과자에 적용했을 때 궁합이 좋은 특산물”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