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A 모빌리티 2025] 폭스바겐그룹, 'ID. 폴로' 등 소형 전기차로 입지 강화. 시장점유율 20%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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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AA 모빌리티 2025] 폭스바겐그룹, 'ID. 폴로' 등 소형 전기차로 입지 강화. 시장점유율 20% 목표

또한 해당 모델들은 상위 세그먼트의 프리미엄 기술을 엔트리급 차량에도 적용한다.

폭스바겐그룹은 이 차량 라인업을 통해 자국 시장인 유럽의 급성장하는 소형 전기차 부문에서 중기적으로 약 20%의 시장점유율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도심형 전기차 패밀리는 3개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총 4종의 순수 소형 전기차 모델로 구성되며, 이번 IAA 모빌리티에서 처음으로 한자리에서 모두 공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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