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스낵 ‘비29’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농심은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올해 2월 편의점 CU에서 비29를 재출시했다.
농심은 판매 채널 확대에 맞춰 재출시를 이끌어준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농심, 신라면 에스파 광고, 공개 한 달 만에 ‘1억 뷰’ 돌파
LG전자-부산광역시, 해양 생태계 복원 돕는 ‘마린 글라스’ 사업화 협력
[오늘 일본은] 닛산 위탁사 해킹, 고객 2만1000명 정보 유출 우려
하나금융그룹, '생산적 금융·소비자보호·디지털혁신' 위한 전사 조직개편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