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문가 인터뷰 시리즈 통해 청각 관리 중요성 조명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는 올해 귀의 날을 맞아 청력 건강 인식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 이미지 제공=시그니아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글로벌 청각 전문가, 난청인, 업계 관계자가 참여하는 인터뷰 시리즈 ‘브릴리언트 톡(Brilliant Talk)’이다.
시그니아 측은 이번 캠페인이 난청인과 일반 대중 모두에게 청각 관리의 필요성을 다시금 환기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