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 먹는 재미 통했다"…오리온 ‘찍먹’ 제품 인기몰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찍어 먹는 재미 통했다"…오리온 ‘찍먹’ 제품 인기몰이

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찍먹 예감 치폴레마요소스맛’과 ‘갈릭청양마요소스맛’도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개가 팔렸다.

2017년에는 제품의 특징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하기 위해 제품명을 ‘소스에 찍어 먹는 과자’라는 ‘오!감자 찍먹’으로 변경했으며, 지금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찍먹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