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이베이가 한국 매출 상위 셀러와 브랜드, 유통 관계자를 대상으로 이베이의 글로벌 비전, 광고 전략과 성공 노하우 등을 공유하며 역직구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대표 세션으로 유창모 이베이 한국 CBT 사업본부장이 ‘이베이 한국사업본부 전반기 성과 및 2026년 전략’을 주제로 국내 셀러들의 역직구 성장세와 이베이의 사업 전략, 셀러 지원 방안을 공개한다.
또한, 이베이 한국 CBT 사업본부가 글로벌 성공 셀러 사례와 효과적인 광고·마케팅 전략 등 실전 역직구 노하우를 소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