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업계가 해외에서 현지 명품을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라방)을 확대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8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글로벌 쇼라 직구'를 선보였다.
실적 오름세에 고무된 현대홈쇼핑은 월 1회 송출하던 글로벌 쇼라 직구를 최근 주 2회로 정규 편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김병기, 사생활 논란 제보자 추정 메시지 공개 "선 한참 넘어"
아시아나 임직원 등 1만여명 개인정보 유출…"고객정보는 없어"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모친 김문희 이사장 별세…향년 97세
공영홈쇼핑 신임 대표 공모...15개월 빈자리 채운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