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계약생애주기관리(CLM) 솔루션 기업 프릭스(prix, 운영사 래티스, 대표 강상원)가 8일 AI 기반 계약 요약 및 정보 추출 기능을 모든 요금제에 적용하고,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국내에서도 계약 데이터를 전략적으로 분석·활용하려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프릭스는 원스톱 계약관리 솔루션을 전면에 내세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강상원 프릭스 대표는 “국내 기업들도 계약 데이터를 단순 보관이 아닌 전략적 자산으로 활용하려는 움직임이 뚜렷하다”며 “프릭스는 계약 작성부터 체결, 이행, 갱신까지 전 과정을 단일 플랫폼에서 지원하며 효율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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