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이 신제품 팝업과 함께, 자신이 이끄는 주류브랜드 '경'을 매개로 한 새로운 공감소통을 추진한다.
8일 에스케이재원 측은 성시경 주류브랜드 '경'의 신제품 팝업 '경탁주 밀주회'를 오는 12일부터 10월2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존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한편 성시경은 음악과 별도로 유튜브 '먹을텐데' 콘텐츠와 함께 주류브랜드 '경'을 론칭, 지난해 2월 첫 제품 ‘경탁주 12도’를 출시하며 여러 영역에서 관심을 얻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