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AI 음성봇으로 고객 안내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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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AI 음성봇으로 고객 안내 서비스 개시

미래에셋생명은 인공지능 음성봇을 활용한 고객 안내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보험료 납입최고 및 해지 안내 서비스'를 AI 음성봇을 통해 제공하며 향후 만기 보험금 청구, 연금개시 신청 안내 등으로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AI음성봇 안내를 통해 고객들은 계약 관리에 중요한 사항들을 보다 신속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며 "상담 중 고객센터 연결 등을 통해 필요한 업무 처리가 바로 가능해 보험료 미납, 만기보험금 미청구 등으로 인한 불이익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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