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창립 80주년을 맞아 새로운 중장기 비전과 전략을 발표하며 글로벌 뷰티·웰니스 산업 선도에 나섰다.
그룹은 크리에이트 뉴뷰티(Create New Beauty)를 비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프리미엄 스킨케어 부문 글로벌 톱3 진입과 해외 매출 비중 70% 확대를 목표로 △글로벌 핵심 시장 집중 육성 △통합 뷰티 솔루션 강화 △바이오 기술 기반 항노화 개발 △민첩한 조직 혁신 △AI 기반 업무 전환 등 5대 전략을 추진한다.
아모레퍼시픽은 5대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지역별 맞춤 상품과 콘텐츠를 강화하고, 럭셔리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헤어·메이크업, 웰니스·디바이스까지 통합 뷰티 솔루션을 확대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