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는 창사 이래 처음으로 자체 디지털 광고 매체 네트워크를 활용한 전국 단위의 대규모 참여형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를 위해 카카오모빌리티는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5일까지 홍대, 명동, 광화문, 강남 등 주요 도심 전광판과 공항, 주차장, 택시 등 전국 광고 매체에 데이식스 10주년 기념 옥외광고를 송출하며,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카카오모빌리티는 오는 21일까지 데이식스 10주년을 축하하는 전국 광고 콘텐츠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는 팬들에게는 데이식스 사인 폴라로이드와 미공개 포토카드 등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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