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090430) 그룹이 창립 80주년을 맞아 ‘글로벌 대표 뷰티&웰니스 기업’을 향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전략은 △글로벌 핵심 시장 집중(Everyone Global) △통합 뷰티 솔루션 강화(Holistic) △바이오 기반 항노화 기술 개발(Ageless) △민첩한 조직 혁신(AMORE Spark) △AI 기반 업무 전환(AI First) 등으로 구성됐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그룹 회장은 기념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80년간 격동의 시대를 헤쳐 오며, 한국 뷰티 산업의 성장과 K뷰티의 세계화를 이끌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대에 맞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뉴뷰티’의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