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아이, 패션계에 새 바람 "다양성에 대한 찬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캣츠아이, 패션계에 새 바람 "다양성에 대한 찬가"

하이브(HYBE·의장 방시혁)와 유니버설 뮤직 그룹 산하 게펜 레코드의 합작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글로벌 주요 차트를 강타한데 이어 패션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하이브는 "광고 영상이 이처럼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는 건 드문 일이다.특히 조회수 대비 노출수 비율, 시청 지속 시간 등이 중요한 광고 영상 특성상 캣츠아이의 이번 캠페인은 상당한 마케팅 효과를 보고 있는 것"이라고 추정했다.

딕슨은 GAP의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캣츠아이 광고가 각종 소셜 미디어 상에서 총 노출수 80억, 조회수 4억을 기록했다고 언급하며 "사람들은 단순히 이번 광고를 시청만 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이것이 실질적으로 문화적 장악이라는 걸 보여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