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글로벌 쇼라직구의 이탈리아 특집 방송 총 6편을 집중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
각 편당 브랜드 1개씩 총 6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데, 해당 브랜드들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는 건 현대홈쇼핑이 유일하다.
이번 이탈리아 방송은 현재까지 글로벌 쇼라직구에서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브랜드를 선별해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