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향자 “이 대통령·장 대표 단독회담...민생·미래·청년희망 논의했으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양향자 “이 대통령·장 대표 단독회담...민생·미래·청년희망 논의했으면”

양향자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5일 이재명 대통령과 장동혁 대표 간의 단독 회담과 관련 "국민의 민생, 또 미래, 청년들의 희망 이런 부분들을 함께 논의해서 나아갑시다라는 얘기를 먼저 던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양 최고위원은 "(장 대표가) 지금 트럼프 2기의 관세협상에 대해서 우리가 많은 부분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그런 부분들에 대해서 전방위적으로 함께 힘을 모아서 국익을 위한 일에 함께합시다라는 말씀을 먼저 드리면 이 대통령도 굉장히 반길 것"이라고 했다.

정청래 민주당 대표의 '내란정당 국민의힘 해산하겠다'는 발언과 관련해서는 "계엄령을 발동한 전직 대통령이 감옥에서 법적 절차를 밟고 있는 이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3특검이 전방위적으로 압박해 오고 있는 이 상황에서 대응하기는 어렵습니다만, 당당하게 임하고 책임질 것은 지고 그런 자세로 나가다 보면 결국은 무리한 수사였다는 것도 밝혀질 것"이라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