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은 자사가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지난 4일 진행된 신규 업데이트에 힘입어 앱스토어 마켓 매출 일본 1위, 한국 9위, 대만 10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인 이벤트 ‘COINS IN RUSH’는 매력적인 바니걸 콘셉트의 신규 니케, 러닝 액션 미니게임, 기간 한정 니케 복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니케는 이번 성과로 2022년 11월 글로벌 출시 이래 서브컬처 게임의 종주국이라 할 수 있는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총 8차례 달성하며 ‘장기 흥행 IP’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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