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 중심 경영 실천 위한 ‘싱크 빅 세션’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화재, 고객 중심 경영 실천 위한 ‘싱크 빅 세션’ 개최

삼성화재는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싱크 빅(Sync-Big Session)’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콜센터, 고객센터 등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부서는 물론 상품개발, 계약관리, 보상 등 25개 부서가 함께 참여했다.

또 삼성화재는 고객 불만을 단순히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예방·응대·개선 전 과정에서 고객 중심의 사고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