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박한 순간 더 짜릿하고 맛있게"…'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하는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캠페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긴박한 순간 더 짜릿하고 맛있게"…'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하는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캠페인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5세대 대표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광고는 "긴박한 순간 더 짜릿하고 맛있게 즐기는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광고에서 제로베이스원은 수업에 늦은 대학생으로 변신해 지각하지 않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20대들의 공감 상황을 열연했다.

숨이 차고 긴박한 상황에서 칠성사이다 제로를 마시는 모습을 통해 짜릿하고 시원한 칠성사이다 제로가 제일 맛있는 탄산음료임을 강조하고자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