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성수서 브랜드 최초 팝업 씨어터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러쉬코리아, 성수서 브랜드 최초 팝업 씨어터 공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참여형 팝업을 선보인다.

러쉬코리아는 6일부터 오는 11월 15일까지 성수동에서 브랜드 최초 팝업 씨어터(POP-UP THEATER) ‘무명배우의 욕실’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러쉬 성수점과 인근 거리를 무대로 향기·음악·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참여형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