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일 만에 50만개…인기 폭발해 GS25서 새롭게 출시한 '이 제품' 정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출시 3일 만에 50만개…인기 폭발해 GS25서 새롭게 출시한 '이 제품' 정체

지난 3일 선양소주가 '선양오크' 후속작인 신조합 보리소주 ‘선양오크보리’를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출시했다.

선양소주와 GS25가 협업한 '선양오크'는 출시 3일 만에 50만 병이 판매됐으며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해 올해 상반기 GS25 편의점 640㎖ 소주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선양소주는 국내 최저 도수 소주 '선양', 전국 품절 사태를 일으킨 '선양오크', 충청권 대표 소주 '선양린' 등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소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