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웰니스와 글로벌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며 성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출시한 음료는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함을 줄이고 고소한 쌀과 달콤한 밤을 더한 조합으로 출시 석 달 만에 100만 개 판매로 이어졌습니다.
연간 1조 1,000억 원 규모의 일본 냉동만두 시장은 교자 비중이 절반 이상이며, CJ제일제당의 올해 상반기 일본 만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늘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