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이노베이트의 팬덤 플랫폼 코튼시드가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 및 걸그룹 아이브(IVE)와 손잡고 시크릿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코튼시드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컬래버 제품을 구입하면 제공되는 실물카드(포토카드 및 게임카드)를 디지털 카드 형태로 변환하여 수집할 수 있는 컬렉션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한 코튼시드는 디지털로 변환된 게임카드에 자신의 고민에 대한 해답을 구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도 구현해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영역을 확장시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