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4050 온라인 리빙 소비 몰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퀸잇, 4050 온라인 리빙 소비 몰렸다

지난 5월 입점한 패브릭 브랜드 ‘오리고’는 거래액이 입점 첫 달 대비 260% 이상 성장했으며, 리빙·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입점 3개월 만에 거래액이 10배 이상 급증했다.

이번 행사는 400개 리빙 브랜드의 약 3만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퀸잇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큐레이션과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해 4050 고객의 온라인 리빙 소비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며 “9월 홈리빙페스타를 통해 가을 성수기를 공략하고, 리빙 카테고리를 퀸잇의 핵심 성장 분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