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언론 보도에 따르면 피자 점주 가족 측은 "적자가 날 게 뻔한 '피자 1인 세트 메뉴'를 만들라고 본사가 강요했는데 이를 따르지 않자, 본사에서 인테리어로 갑질을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번 사건의 피자 점주 가족 측은 "배달앱 수수료도 힘든 상황에서 본사에서 도입을 강요한 저가 1인 세트메뉴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피자 점주 가족 측은 "본사가 지정한 업체를 통해 인테리어를 한 지 2년도 지나지 않아 누수가 생기고 타일도 깨졌는데 본사에서는 보수를 해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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