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홈부터 휴머노이드까지…일상 바꿀 미래 가전 총출동[IFA2025]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AI 홈부터 휴머노이드까지…일상 바꿀 미래 가전 총출동[IFA2025]

사용자가 필요한 것을 알아서 파악하는 AI, 극도의 연결성으로 고객과 교감하는 AI 등을 통해 일상을 바꾸겠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나선 것이다.

오는 5일부터 9일(현지시간) ‘IFA 2025’가 열리는 독일 베를린 ‘메세 베를린(Messe Berlin)’의 ‘시티큐브 베를린(City Cube Berlin)’에 위치한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AI 홈 리빙’ 존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알아서 해주는’, ‘고객과 교감하는’…AI 비전 보니 4일(현지시간) 업계에 따르면 5일부터 닷새간 열리는 IFA 2025에서 삼성전자(005930), LG전자(066570)를 포함한 글로벌 가전 기업들은 각각의 AI 비전을 내세우며 유럽 시장을 공략한다.

현지시간 5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 LG전자 전시관 내 ‘AI 홈 솔루션’ 존에서 LG전자 모델이 콘셉트카 ‘슈필라움’을 통해 ‘LG AI홈’을 체험 중이다.(사진=LG전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 밀레도 올해 IFA에서 AI와 스마트홈 비전을 제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