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펌라운지] 지평, '글로벌 리스크 대응 센터' 출범...기업 경영에 종합적인 해결책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로펌라운지] 지평, '글로벌 리스크 대응 센터' 출범...기업 경영에 종합적인 해결책 제시

이에 지평은 기업의 글로벌 전략수립과 사업재편, 수출입, 해외투자 등 국경 간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경영전략 및 법률적ㆍ정책적 사안에 대한 종합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글로벌 리스크 대응 센터’를 설립하였다.

글로벌 리스크 대응 센터는 국내외 기업의 해외사업 전략수립, M&A 등 국제거래 자문과 기업일반ㆍ국제투자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정철 변호사가 센터장을 맡아 운영을 총괄한다.

지평 글로벌 리스크 대응 센터의 센터장을 맡고 있는 정철 변호사는 "지평 글로벌 리스크 대응 센터는 기업이 예측하지 못한 리스크에 직면했을 때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최초의 연락 및 대응 창구로서, 국제통상ㆍ관세ㆍ경제제재ㆍ수출통제ㆍ해외규제ㆍ대관과 관련된 업무와 사업 전략을 모두 아우르며 신뢰할 수 있는 원스톱 컨트롤 타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자체적인 역량과 네트웍으로 글로벌 리스크를 대응하기 어려운 중견기업 및 중소기업과 새롭게 글로벌로 진출하는 K-컬쳐, 뷰티 및 패션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