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에어로' 팝업스토어 열어 소비자 소통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케쳐스, '에어로' 팝업스토어 열어 소비자 소통 강화

스케쳐스가 프리미엄 퍼포먼스 러닝화 '에어로'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러닝 경험을 제공하며 소통을 강화한다.

참석자들은 스케쳐스 에어로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러닝 체험에 참여하여 제품의 우수한 퍼포먼스를 경험하고, 현장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핵심은 스케쳐스의 러닝화 라인업 '에어로 시리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