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 이마트와 손잡고 스킨케어 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머지, 이마트와 손잡고 스킨케어 시장 공략

에이블씨엔씨 자회사 미팩토리의 뷰티 브랜드 머지가 이마트와 협업하여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알:피디알엔’을 선보이며 국내 뷰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알:피디알엔 글루타티온 기미 잡티 토닝 앰플’은 핑크빛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 속 광채와 생기를 더해주며, ‘알:피디알엔 글루타티온 기미 잡티 토닝 마사지 크림’은 괄사를 함께 제공하여 더욱 특별한 홈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머지 관계자는 "이번 이마트 전용 라인 출시를 통해 국내 대형 유통 채널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뷰티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