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코튼,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헨리코튼,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TD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의 대표 컬렉션 '브리티시 스포팅 클럽(BSC)'라인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 S·S시즌 헨리코튼의 BSC 라인은 클로브와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편안하면서 경쾌한 디자인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F·W시즌까지 협업을 확대하게 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늘부터 9월 6일까지 서울숲에 위치한 헨리코튼 컨셉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HenryCotton's x Clove 25FW 프레젠테이션'에서 첫 공개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