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5000명 몰린 ‘이곳’…불황에도 ‘키즈 패션’ 뜬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일간 5000명 몰린 ‘이곳’…불황에도 ‘키즈 패션’ 뜬다

국내 키즈 패션 시장은 크게 전문 브랜드,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등이 이끌고 있다.

명품 브랜드의 키즈 라인도 빠르게 침투 중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젊은 3040 부모들은 아이와 함께 비슷한 브랜드나 분위기로 옷을 입으려는 수요가 많다”며 “시장 자체가 고성장세인데다, 브랜드 충성도나 소비가 자연스럽게 대물림될 수 있는 만큼 불황 타개를 위해 더욱 키즈 라인에 힘을 싣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