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 출시를 기념해,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인 첫 100일의 중요성을 알리고, 초보 부모의 행복한 육아와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첫 100일의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의 2000명 모집 체험단 운영을 시작으로, △첫 100일 부모 인식조사 발표 △육아 교실 운영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을 연계해 캠페인을 확산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앱솔루트 산양100은 아기가 태어난 후 첫 100일에 부모들이 가장 크게 고민하는 불규칙한 수유텀과 소화 문제에 집중해 개발한 제품으로, 출시에 맞춰 더 많은 부모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초보 부모들의 육아고민에 응답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첫 100일의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이 부모와 아기가 함께 보내는 건강한 100일을 응원하고, 아기성장의 골든타임인 100일의 중요성과 양육자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