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도르 에어워셔가 ‘피에브(Piev)’로 새롭게 태어난다... 향의 본질에 충실한 프리미엄 브랜드 전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노도르 에어워셔가 ‘피에브(Piev)’로 새롭게 태어난다... 향의 본질에 충실한 프리미엄 브랜드 전환

가속화노도르가 자사의 인기 제품군인 ‘에어워셔’ 라인을 새로운 브랜드인 ‘피에브(Piev)’로 분리하며 브랜드 전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피에브’ 브랜드로 변화하는 첫 번째 제품은 바로 노도르의 베스트셀러인 고체 탈취제 ‘에어워셔’다.

‘피에브 에어워셔’는 향기의 순수함을 강조하며, 기존 제품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향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