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ㆍ지금 우리 학교는 콘셉트 영상 호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징어 게임ㆍ지금 우리 학교는 콘셉트 영상 호평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글로벌 광고영상 ‘Escape to Korea’가 넷플릭스 협업 성공 사례로 선정됐다.

지난 2일 넷플릭스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 ‘BEHIND THE STREAMS 2025’ 행사에서 올해의 협업 성공사례 중 하나로 해당 영상을 소개했다.

한국관광공사와 넷플릭스는 지난 6월,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큰 인기를 누렸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콘셉트를 빌려 글로벌 광고영상(Better Run)을 제작, 공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