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MX 플레이어 콘텐츠 디렉터 아모그 두사드는 “한국 드라마에 대한 인도 내 관심과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프리미엄 K콘텐츠 18편을 현지 광고 기반 무료 OTT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다수 작품이 인도 최초 공개작이며, 세계적인 스토리를 현지 언어로 무료 제공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CJ ENM 글로벌유통사업부 김도현 부장은 “이번 콘텐츠 공급 확대는 새로운 시청자층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아마존 MX 플레이어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인도 시청자들과 더욱 깊이 교감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J ENM은 이번 아마존 MX 플레이어와의 협력을 통해 인도 시장에서 K콘텐츠의 영향력을 한층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탄력을 더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