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는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 도입 후 이를 통한 플랫폼 유입자 수가 크게 늘었다고 4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지난 6월 국내 패션 플랫폼 중 처음으로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도입 석 달여 만인 지난 달 24일 기준 영상 내 태그를 통해 지그재그에 유입된 고객 수는 제휴 당일(6월 12일)보다 9배로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