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사진=빌리프랩) 일본 오리콘이 지난 3일 발표한 최신 차트(9월 2일자)에 따르면 아일릿의 일본 첫 번째 싱글 ‘토키 요 토마레’(時よ止まれ)는 발매와 동시에 ‘데일리 싱글 랭킹’ 2위에 올랐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청춘 영화 같은 영상미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5위에 올랐다.
아일릿은 데뷔 쇼케이스와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