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랜드마크로" 신세계免, 초대형 미디어 아트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명동 랜드마크로" 신세계免, 초대형 미디어 아트 공개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외벽에 있는 초대형 미디어 전광판 ‘신세계스퀘어’에 새로운 미디어 아트 영상 ‘쇼핑 테마 파크’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초대형 미디어 아트 ‘폴앤바니와 함께하는 쇼핑 테마 파크’가 게재된 모습 (사진=신세계면세점) 쇼핑 테마 파크라는 문구에는 쇼핑을 단순한 소비 행위가 아닌 여행과 축제처럼 즐겁고 다채로운 체험으로 확장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번 영상은 신세계면세점의 자체 캐릭터 ‘폴앤바니(Paul+bani)’가 선물상자 속 세계를 여행하며 패션, 뷰티, K-스타일 등 신세계면세점 공간을 탐험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