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규 제천시장, 신속허가과 직원 격려…"민원 행정은 속도·정확·친절이 핵심"임을 강조 하고 있다 제천시가 시민과 직접 맞닿는 민원 행정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움직임에 나섰다.
김창규 시장은 이번 방문에서 "민원 행정의 지향점은 단순히 빨리 처리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며 "투명한 절차와 시민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응대가 반드시 뒷받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이 "민원인를 응대 하고 있다 이어 특히 민원 처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지연과 불친절 문제를 지적하며, "민원 지연은 곧 시민 삶의 지연으로 이어지고, 불친절한 대응은 행정 신뢰를 무너뜨린다"며 "행정은 신속하고 정확하며 동시에 친절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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