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는 3일 열린 TBK(The Born Korea) 글로벌 B2B 소스 론칭 시연회에서 글로벌 유통 사업 전략을 발표하고, 오는 2030년까지 해외 매출 1,0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3일 열린 ‘TBK(The Born Korea)’ 글로벌 B2B 소스 론칭 시연회에서 글로벌 유통 사업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사진=더본코리아 출시 제품은 양념치킨소스, 매콤볶음소스, 간장볶음소스, 된장찌개소스, 김치양념분말, 떡볶이소스, 장아찌간장소스 등 7종이며, 연말까지 쌈장소스, 매콤찌개소스, LA갈비소스, 짜장소스 등 4종을 추가해 총 11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미국, 유럽, 대만, 중국 등을 순방하며 소스 시연회와 바이어 미팅을 주도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미국에서는 현지 유통사와 협력 기회를 모색하고 유럽에서는 독일·프랑스를 중심으로 한식 레스토랑 대상 메뉴 컨설팅에 집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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