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사 게이밍 기어, 스포츠 AI 테크기업 스포츠투아이와 세계 최초 모션 감지 AI 기술 개발 MOU 체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펄사 게이밍 기어, 스포츠 AI 테크기업 스포츠투아이와 세계 최초 모션 감지 AI 기술 개발 MOU 체결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e스포츠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는 스포츠 AI 테크 전문 기업 스포츠투아이(대표 김봉준)와 세계 최초로 ‘게임 모션 감지 AI 기술 공동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지난 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봉준 스포츠투아이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은 한국 고유의 스포츠 AI 및 데이터 분석 기술이 세계 최초로 e스포츠·게이밍 분야로 확장되는 중요한 계기”라며 “펄사 게이밍 기어와 함께 전 세계 게이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AI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심건희 에이플러스엑스 대표이사 역시 “펄사 게이밍 기어의 하드웨어 기술과 스포츠투아이의 모션 감지 AI 및 데이터 분석 역량이 결합되면 글로벌 게이밍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혁신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