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특례시가 지난 5월 본격 도입한 ‘생활불편 도와드림 QR’이 시민들의 생활 속 작은 불편까지 놓치지 않고 해결하는 창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는 초기 2주간 접수 건수(67건) 대비 동기간 평균 접수 건수(182건)가 3배 가량 증가한 수치로, ‘생활불편 도와드림 QR’이 생활 속 편리한 민원창구로 자리잡아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생활불편 도와드림 QR은 단순한 민원 처리 수단을 넘어, 시민이 생활 속 불편을 직접 알리고 행정 개선에 참여하는 소통 창구”라며 “더 나은 화성특례시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불편사항을 망설임 없이 QR코드로 접수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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