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는 정기구독 경쟁력을 활용한 '프레딧 정기구독 대(對)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다음달까지 매주 600명의 정기구독 고객을 추첨해 총 6000명에게 프레딧 제품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
차예원 hy플랫폼CM팀 담당은 "hy는 오랜 기간 쌓아온 정기배송 노하우로 구독 서비스의 편의성을 알리고 있다"며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만들어 온 hy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