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폴 인 아웃백' 가을 감성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웃백, '폴 인 아웃백' 가을 감성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가을 시즌을 맞아 'Fall in OUTBACK'(폴 인 아웃백) 캠페인을 전개하며 신규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밤과 새우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단순한 식사 이상의 '가을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아웃백은 자사 앱 멤버십 회원에게 7만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한 디저트 '보늬밤 몽블랑' 쿠폰을 일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