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CELAVIVE) 리브랜딩 “유사나의 독보적인 세포과학 기술로 탄생한 혁신적인 스킨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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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나헬스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CELAVIVE) 리브랜딩 “유사나의 독보적인 세포과학 기술로 탄생한 혁신적인 스킨케어”

2017년 첫 출시 이후, 셀라비브는 ‘Cell(세포)’과 ‘Alive(생기)’의 합성어처럼 세포과학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셀라비브 리브랜딩은 임상적으로 입증된 피부 변화 결과를 통해 과학적 신뢰성을 더욱 강화한 부분이 주목할 만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세일즈마케팅 김창미 상무는 “셀라비브 리브랜딩은 유사나만의 독보적인 세포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깊숙이 부터 변화가 시작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누구나 일상 속에서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경험하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솔루션을 전할 것”이고 “앞으로도 과학적 연구와 혁신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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