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태국 주요 유통 채널 공식 입점…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궁중비책, 태국 주요 유통 채널 공식 입점…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태국 왓슨스, 센트럴 백화점, 더 몰 쇼핑몰 등 주요 유통 채널에 공식 입점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왓슨스 입점을 통해 K-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온 궁중비책은 이번 태국 진출을 기점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궁중비책은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주요 리테일 네트워크 진출을 통해 K-뷰티의 성장세를 영유아 스킨케어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글로벌 안전 인증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력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