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090430)이 창립 8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창립 80주년 기념 기업 브랜드 필름 ‘신세계 스퀘어’ 상영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번 브랜드 영상은 지난 80년 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대에 맞는 뷰티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온 아모레퍼시픽의 여정을 담았다.
K뷰티 글로벌 리더로서 전 세계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의 가치를 새롭게 전파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