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깔끔해진 '네오' 10종 라인업으로 소비자 경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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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깔끔해진 '네오' 10종 라인업으로 소비자 경험 강화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는 하이퍼 프로와 하이퍼의 전용 스틱인 '네오(neo™)' 전 제품에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StickSeal™) 기술을 전면 적용했다.

◆네오, 스틱실 기술로 더욱 깔끔하게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에 적용한 리뉴얼의 핵심은 '스틱실' 기술이다.

◆네오 라인업과 시너지 효과 내는 '글로 하이퍼 시리즈' 네오 스틱과 더불어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 경험의 폭을 넓혀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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