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CF 천재 아이돌 투표 1위… 브랜드들이 원하는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방탄소년단 진, CF 천재 아이돌 투표 1위… 브랜드들이 원하는 이유

방탄소년단(BTS) 진이 포브스 코리아와 아이돌챔프가 주최한 투표에서 ‘CF 천재 아이돌’ 1위에 오르며 글로벌 광고계가 가장 주목하는 이름임을 다시 입증했다.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 ▲미국 액티브웨어 알로 요가 ▲돌비 ▲동원참치 ▲진라면까지, 진은 럭셔리와 K푸드를 동시에 아우르는 ‘브랜드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았다.

미국 뷰티·패션 매체 WWD는 “진의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은 단 하루 만에 360만 달러 규모의 미디어 효과를 창출했다”고 보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